사람꿈풀이

잘생긴 남자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10. 15.

꿈속의 잘생긴 남자는 실제 미남, 젊은 남자, 이상형의 남자 등을 상징한다. 잘생긴 남자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잘생긴 남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1. 잘생긴남자 보는꿈

평소에 사귀고 싶었던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게 된다. 만약 기혼 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호의적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된다. 만약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멋진 외모를 지니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2. 잘생긴남자와 데이트한꿈

머지않아 좋아하는 남자와 실제로 데이트를 하거나,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얻게 된다.

만약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남자를 만나게 된다.

 

 

3. 잘생긴남자와 포옹하는꿈

좋아하는 남자에게 고백을 받거나,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만약 애인이 없는

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잘생긴 남자를 소개받게 되며,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심혈을 기울인 일이나 작품을 마침내 성공시키게 된다.

 

4. 잘생긴남자가 미소짓는꿈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하거나, 나쁜 유혹에 빠져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된다.

 

 

5. 잘생긴남자에게 거절당하는꿈

잘생긴 남자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거절당했다면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다는 암시이므로 신중해야 한다. 만약 애인이 있는 여성이나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기대했던 소망이나 계약 등이 물거품이 된다는 암시이다.

 

 

6. 잘생긴남자와 입맞추는꿈

평소 관심있던 일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얻게 된다.

 

7. 잘생긴남자가 우는꿈

좋아하는 남자가 변심하거나, 남자와의 교제가 집안의 반대에 부딪치게 된다. 만약 기혼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떤 남자를 남몰래 흠모하게 된다. 한편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남의 불행으로 인해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는 암시이다.

 

 

8. 잘생긴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는꿈

미혼여성이라면 어렵던 혼사가 성사되고, 기혼여성이라면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경사가

생긴다는 암시이다.

 

 

9. 잘생긴남자가 자신을 구해주는꿈

자신이 위기에 처했는데, 잘생긴 남자가 자신을 구해주었다면 마음에 드는 이상형의 남자와

사귀게 되거나, 자신에게 호의적인 남자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