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꿈풀이

애기 낳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11. 22.

꿈속의 출산은 완성, 마무리, 새 작품, 새로운 일이나 사업, 새로운 시작, 수입 등을 상징한다.

애기낳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애기 낳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자.

 

 

1. 본인이 애기 낳는 꿈

임산부가 아닌 본인이 꿈에서 애기를 낳았다면 조만간 재물을 얻거나, 진행 중인 작품이나

일을 마무리 하거나, 넘치는 열정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 만약 실제로 자신이

임산부인데 꿈에서 애기를 낳았다면 장차 건강한 애기를 무사히 낳게 된다는 암시이다.

 

2. 엄마가 애기 낳는 꿈

가족 구성원 간에 공통 관심사가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만약 임산부인 엄마가 애기를 낳았다면 머지않아 건강한 애기가 태어나게 된다.

 

 

3. 친구가 애기를 낳은꿈

친구나 절친한 사람의 지원으로 진행 중인 일을 크게 성공시키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지인이 애기를 낳은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만약 꿈에서 임산부인 친구나 지인이 애기를

낳았다면 꿈에 등장한 그들이 조만간 건강한 애기를 낳게 된다.

 

4. 남자인 본인이 애기를 낳은꿈

재물운과 금전운이 크게 상승하고 운수가 좋아져 하는 일마다 대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5. 애기 낳는 사람을 본꿈

머지않아 자신이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소중하면서 목돈이 되는 일거리가

자신에게 들어오게 된다.

 

 

6. 아내 또는 애인이 애기를 낳은꿈

임산부가 아닌 아내나 애인이 애기를 낳았다며 남편 또는 남친인 본인이 훌륭한 직장을

얻거나, 승진하거나, 사업자금이나 큰 돈을 얻게 된다. 만약 임산부인 아내나 애인이

애기를 낳았다면 장차 건강한 애기를 순산할 징조이다.

 

7. 본인이 쌍둥이를 낳은꿈

임산부가 아닌 본인이 쌍둥이를 낳았다면 두가지 소망을 동시에 이루게 된다. 만약 실제로

임산부인 본인이 꿈에서 쌍둥이를 낳았다면 장차 건강한 애기를 순산하고 기대하지 않았던

소망까지도 이루게 된다는 암시이다.

 

 

8. 본인이 세쌍둥이를 낳은꿈

임산부가 아닌 본인이 세쌍둥이를 낳았다면 세가지 소망을 한꺼번에 이룬다는 암시이다.

본인이 실제로 임산부인데 꿈에서 세쌍둥이를 낳았다면 장차 건강한 애기를 순산하고

두가지 이상의 기쁜 일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9. 본인이 기형아를 낳은꿈

임산부가 아닌 본인이 기형아를 낳았다면 성공했다고 여긴 일에 하자가 생겨 보완하게

된다. 만약 임산부인 자신이 기형아를 낳았다면 혹시 기형아를 낳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거나 태아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는 암시이다.

 

10. 가족·친구·지인 등이 기형아를 낳은꿈

본인을 비롯해 가족, 친구, 지인 등이 성공했다고 여긴 일에 어떤 문제가 발생한다는

암시이다. 아내나 애인이 기형아를 낳은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