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꿈풀이

내가 또는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7. 26.

꿈에서 임신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된다. 꿈속의 임신은 일의 성과나

자금, 재물 등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내가 임신하는 꿈,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임신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1. 내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아래와 같이 네 가지 유형으로 풀이해야 한다.

 

① 임산부가 아닌 기혼여성이 임신한 꿈은 남편이 승진하거나 사업을 성공시키거나,

집안에 목돈이 들어오게 된다는 암시이며,

 

② 실제 임산부인 자신이 꿈에서 또 임신한 꿈은 남편을 닮고 재주가 좋은 아기를

순산하게 된다는 암시이며,

 

③ 처녀인데 자신이 임신한 꿈은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거나 훌륭한 배필을 만나

혼사가 성사된다는 암시이 것이다.

 

④ 또한 자신이 남성인데 임신한 꿈은 이자 수입이나 배당 수입이 생기거나, 조만간

노력한 댓가로 일의 성과가 크게 나타난다는 암시인 것이다.

 

 

2.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① 남성이나 기혼여성이 임신한 다른 여성을 보았다면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자신이 심혈을 기울이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암시이다.

 

② 만약 자신이 처녀인데 임신한 다른 여성을 보았다면 조만간 천생연분이 될 남성을

만나 혼사가 이루어진다는 암시인 것이다.

 

 

3. 엄마가 임신한 꿈

엄마에게 새로운 일거리나 관심사가 생기게 되거나, 집안에 재물복이 좋아져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암시이다.

 

 

4. 아내가 임신한 꿈

남들에게 털어놓기 어려운 비밀이나 속사정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5. 애인이 임신한 꿈

자신의 애인에게 다른 남자가 생겨 갈등을 겪거나 헤어지게 된다는 암시이다.

 

6. 임신한 남성을 본꿈

자신을 도와줄 후원자를 만나게 되거나, 자금줄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