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내가 죽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3. 11.

꿈속의 죽음은 미래, 결과, 마무리, 감동, 관심 등을 상징하는데, 내가 죽는 꿈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 내가 죽는 꿈 해몽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아보기로 하자.

 

 

<내가 죽는 꿈 해몽>

1. 내가 저절로 죽는꿈

본인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며, 무병장수하게 된다. 만약 미혼녀나 미망인이면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된다.

 

2. 내 스스로 목숨을 끊는꿈

운수가 좋아지며, 건강이 좋아져 무병장수하게 된다. 만약 미혼녀라면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게 된다. 또한 작은 노력으로도 엄청난 이득을 얻게 된다.

 

3. 내가 차에 치여 죽는꿈

기관단체나 권력자의 도움으로 본인의 소망이 이루어진다.

 

4. 내가 뱀에 물려 죽는꿈

남에게 자랑할 만한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

 

 

5. 내가 죽어간다고 생각되는꿈

본인과 연관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6. 내가 수술하다 죽는꿈

희소식이 오거나, 부동산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7. 내가 사형을 당해 죽는꿈

오랜 지병이 완쾌되거나, 운수 대통으로 성공하게 된다.

 

 

8. 내가 살해당해 죽는꿈

하는 일마다 성공하며, 무병장수하게 된다.

 

9. 내가 맞아서 죽는꿈

본인의 작품이나 일의 성과에 대해 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다.

 

10. 내가 전쟁터에서 전사하는꿈

본인의 노력을 크게 인정받거나, 고난을 극복하고 대성하게 된다.

 

 

11. 내가 폭발물이 터져 죽는꿈

신선하고 창의적인 일을 성공시켜 출세하게 된다.

 

12. 내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꿈

어렵고 힘들던 일이 해결되며,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된다.

 

13. 내가 목이 잘렸는데도 죽지않는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이 역경에 처해져도 결국 성공하게 된다.

 

14. 내가 기차에 치여 죽는꿈

심혈을 기울인 사업이나 일, 작품 등이 언론이나 국가의 도움으로 성공된다.

 

 

15. 내가 독약먹고 죽는꿈

과학적인 방법으로 일을 추진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16. 내가 질병으로 죽은꿈

바라던 소망이 완벽하게 성취된다.

 

17. 내가 물에 빠져 죽는꿈

계획했던 일이 뜻대로 되지않아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18. 내가 비행기에서 떨어져 죽는꿈

실직되거나, 추진 중인 일이 좌절되어 절망하게 된다.

 

19. 내가 용에게 물려 죽는꿈

강력한 세력을 지닌 권력자의 도음으로 소망이 이루어진다.

 

20. 내가 벼락맞아 죽는꿈

새로운 삶이 시작되고 권력과 부귀영화도 누리게 된다.

 

21. 내가 불에 타 죽는꿈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되고, 신분도 상승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