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화나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11. 10.

꿈에서 화가 나는 것은 불쾌, 불만, 만족, 통쾌 등을 상징한다. 화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화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자.

 

 

1. 본인이 화나는꿈

화가 나서 혼자 화를 냈다면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음해를 당하거나, 하기싫은

일을 강요받거나, 불의을 목격하거나, 억울한 일을 겪게 된다는 암시이다. 이 꿈은

정몽이므로 실제로 화가 날 일을 겪게 된다는 암시인 것이다.

 

그러나 화가 나서 누군가에게 화를 냈다면 자신에게 피해를 끼치는 사람을 제압하거나,

골치 아픈 일을 처리하고 만족스럽게 된다는 암시이다.

 

 

2. 다른 사람이 화난 꿈

다른 사람이 화나서 있거나 자신에게 화를 냈다면, 현실에서는 누군가에게 패하거나

굴복하게 되어 자존심이 상하고 열등감에 사로잡히게 된다는 암시이다.

 

 

3. 부모님 때문에 화난 꿈

부모님과 의견이 맞지 않거나,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부모님께 꾸중을 듣게 된다.

반대로 부모님이 나에게 화를 내는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4. 가족 때문에 화난 꿈

부모님을 제외한 다른 가족 때문에 화가 났다면 가족에게 불만이 있거나 서로 의견이

맞지않아 갈등하게 된다. 친구나 애인 때문에 화가 나거나, 반대로 친구나 애인이

화를 내는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5. 남편 때문에 화난 꿈

금전관계, 여자문제 등으로 남편과 갈등을 겪어 가정에 불화가 생긴다. 만약 남편이

나에게 화를 냈다면 나의 잘못으로 인해 남편의 신상에 문제가 생긴다.

 

6. 아내 때문에 화난 꿈

아내의 과소비나 잘못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나 자신의 신상이나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만약 아내가 나에게 화를 냈다면 나의 잘못으로 집안살림이

어려워지거나 아내에게 말못할 비밀이 생긴다.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행당하는 꿈 해몽  (0) 2019.11.29
남자가 고백하는 꿈 해몽  (0) 2019.11.27
총알 맞는 꿈 해몽  (0) 2019.11.09
입대하는 꿈 군대 두번가는 꿈  (0) 2019.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