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숨막히는 꿈 어지러운 꿈 해몽

청령포님 2021. 7. 16.

우리는 간혹 숨이 막히거나 어지러운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숨막히는 꿈, 어지러운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숨막히는 꿈

꿈에서 숨이 막혀 애를 먹었다면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하고 암담한 심정이 되거나, 본인의 처지가 절망적인 상황에 봉착해 참담한 심정이 될 징조다.

 

만약 꿈에서 숨이 막혀 힘들어 하는 사람을 보았다면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절망적인 상황에 봉착해 그를 돕기 위해 온갖 애를 쓰게 될 징조다.

 

2. 어지러운 꿈

꿈속에서 어지러워 애를 먹었다면 정신적인 혼란을 겪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세뇌를 당하거나 지루한 설교를 듣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사상 검토를 당하게 되거나, 자존심을 손상당할 일을 겪게 될 징조다. 

 

 

만약 꿈에서 어지러워하는 사람을 보았다면 나로 인해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정신적인 혼란을 겪거나 자존심을 손상당하고 나를 원망을 하게 될 징조이므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3. 어지러워 쓰러진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진행 중인 일을 실패하게 되거나, 경쟁에서 패할 징조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

 

만약 꿈에서 어지러워하며 쓰러지는 사람을 보았다면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거나 절망적인 상황에 봉착하면서 본인이 반사적 이익을 얻게 될 징조다. 그러나 쓰러진 사람이 가족이나 애인 혹은 친구라면 절망적인 상황에 처해진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