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꿈풀이

눈이 머는 꿈 눈이 커지는 꿈 눈에서 고름나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21. 2. 23.

꿈속의 눈은 통찰력, 지혜, 판단력, 정신력 등을 상징하는데, 눈이 머는 꿈, 눈이 커지는 꿈, 눈에서 고름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자.

 

 

1. 눈이 머는 꿈

삶의 의욕이 떨어지고 실의에 빠져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범죄의 유혹에 휘말리게 되거나, 통찰력과 판단력이 흐려져 매사에 손해를 보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할 징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만약 한쪽 눈만 멀었다면 선입견과 편견으로 인해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소견머리가 없거나 옹졸하고 편협한 사람과 사귀게 되어 남들에게 비난을 받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2. 눈이 커지는 꿈

통찰력과 판단력, 지혜 등이 좋아져 매사에 올바른 판단을 하면서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될 징조이다.

 

3. 눈에서 고름나는 꿈

판단력과 분별력이 떨어지면서 잘못된 판단을 하여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 될 징조이다.

 

 

4. 갑자기 앞이 안보이는꿈

생각지도 못한 고난이 닥쳐 앞날이 막막해지거나, 본의 아니게 재산을 탕진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으면서 절망하게 될 징조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

 

5. 부모나 가족이 눈이 먼꿈

집안에 뜻밖의 근심걱정이 생기게 되거나, 부모나 가족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집안의 대소사를 망치게 될 징조이다.

 

6. 친구가 눈이 먼꿈

친구가 판단력과 통찰력이 흐려져 매사를 실패하고 실의에 빠지게 될 징조이다.

 

7. 눈알이 빠져 눈이 먼꿈

자녀나 친구 또는 지인이나 친인척 중 아랫사람이 되는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인연을 끊게 될 징조이다.

 

 

8. 장님인 사람이 앞을 보는꿈

절친했던 사람과 의견이 맞지않아 사사건건 부딪치면서 사이가 나빠질 징조이다.

 

9. 애꾸를 보는꿈

편협적이고 옹졸한 사람과 사귀게 되면서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10. 눈병이 나서 눈이 먼꿈

시력이 저하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곤경에 처해질 징조이다.

 

11. 눈이 멀었다가 다시 보이는꿈

어려움에 처해졌던 일들이 한순간에 해결되고 운세가 좋아져 출세의 가도를 달릴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