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무시받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21. 4. 8.

꿈속 무시는 충고, 경멸, 우월감, 승리감 등을 상징하는데, 무시받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무시받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자.

 

 

1. 남들이 나를 무시하는 꿈

본인의 능력이나 노력, 진실 등을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 것에 대한 서운함과 불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거나, 남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지 못해 서운한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2. 남들에게 무시받아 우는꿈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될 징조다.

 

3. 내가 남을 무시한꿈

실제로 만만하게 생각하던 사람을 무시하면서 우월감을 느낄 징조다.

 

 

4. 내가 남을 무시해 울린꿈

평소 바라던 일을 성공시키는 기쁨을 맛볼 징조다.

 

5. 내가 가족이나 친한 사람을 무시한꿈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충고할 일이 생길 징조다.

 

 

6.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무시당한꿈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충고를 듣게 될 징조다.

 

7. 가족이 남에게 무시당한꿈

가족이 남에게 무시를 당하는데도 기분이 좋았다면 꿈에서 본 가족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가족이 남에게 무시를 당해 화가 났다면 집안이 화목해질 징조다.

 

8. 친한 사람이 남에게 무시한꿈

친한 사람이 남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평소 친한 사람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친한 사람이 남에게 무시당해 마음이 아팠다면 꿈에서 본 친한 사람으로 인해 내가 손해를 보게 되거나, 누명을 쓸 징조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