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죽었다는 소식 듣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21. 2. 17.

꿈속의 죽음은 성과, 관심사, 성취, 소식 등을 상징하는데, 죽었다는 소식 듣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죽었다는 소식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죽었다는 소식 듣는 꿈

가족이나 친구, 애인, 일가친척 등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애타게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며, 이웃이나 아는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기쁜 일이 생길 징조이다.

 

2.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꿈

평소 관심이 많던 일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자포자기했던 일에서 뜻밖의 성과를 거둘 징조다.

 

3. 누가 죽었다는 예감이 드는꿈

직장이나 사업, 관심있는 일과 관련된 사항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이루어질 징조이다.

 

4. 누가 죽을 것으로 추측하는꿈

미궁 속으로 빠질 뻔한 사건에 대한 증거를 확보하게 되거나, 어려움에 처했던 일이 유리한 방향으로 바뀌게 될 징조이다.

 

 

5. 죽은 사람의 소지품을 훔친꿈

계획했던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만, 엉뚱한 곳에서 문제가 터지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이다.

 

6.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난꿈

성공 직전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게 될 징조이다.

 

7. 죽은 사람을 껴안아준꿈

운세가 크게 상승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며, 어려울 때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징조이다.

 

 

8.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꿈

매사가 뜻대로 잘 풀릴 징조이다.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병이 완쾌될 징조이다.

 

9. 죽은 사람을 목욕시킨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다.

 

10. 죽은 사람이 서있는꿈

실물수가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11. 죽은 사람이 말을 하는꿈

장차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