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주사 놓는 꿈 주사를 맞는꿈 해몽

청령포님 2021. 1. 26.

꿈속의 주사는 방도, 검토, 심사 등을 상징하는데, 주사 놓는 꿈, 주사를 맞는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주사 놓는 꿈

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주사를 놓아주었다면 머지않아 누군가를 혹독하게 비판하거나 충고하게 되거나, 누군가의 성과나 실적 등에 대해 심사를 하게 될 징조이다.

 

2. 주사를 맞는꿈

- 팔에 주사를 맞았다면,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해 어려움을 겪거나,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한동안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징조이다. 다리에 주사를 맞은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앞장서게 되거나, 내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면서 평소보다 외모를 가꾸는데 많은 노력과 비용을 들이게 될 징조이다.

 

- 몸에 주사를 맞았다면, 몸속에 질병이 생겨 병원진료를 받게 되거나, 상급기관이나 상급부서로부터 하청을 받게 될 징조이다.

 

 

- 엉덩이에 주사를 맞았다면, 감기나 독감 등의 전염병에 걸려 병원 치료를 받게 되거나, 만성피로와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잠시 휴식을 취하게 될 징조이다.

 

- 머리에 주사를 맞았다면, 정신적으로 크게 충격받을 일이 생기거나,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징조이다.

 

- 어깨에 주사를 맞았다면, 나의 책임이나 업무, 임무 등이 평소보다 증가해 심리적인 압박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낄 징조이다.

 

- 손에 주사를 맞았다면, 기발하거나 획기적인 방도를 얻어 진행 중인 일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마무리하게 될 징조이다. 발에 주사를 맞은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3. 주사기가 보이는꿈

남들의 작품이나 일에 대해 평가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다툼을 구경하며 관망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