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남자가 고백하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19. 11. 27.

남자가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이런 꿈은 미혼여성

뿐만 아니라 기혼여성도 꾸는 경우가 있다. 남자가 고백하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로

해몽되는지 알아보기로 하자.

 

 

1. 미혼여성인 경우

애인이 없는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마음에 쏙 드는 남자를 만나

교제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사귀는 남자가 있는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사귀는 남자로부터 청혼을 받게 될 징조이다.

 

 

다만, 꿈에서 고백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면 현실에서는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이나

청혼을 받지 못하게 되며, 남자로부터 고백을 받고 부담스러워했거나 아무런 내색을

하지않았다면 현실에서는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이나 청혼을 받게 된다. 따라서

꿈에서 고백을 받고 크게 기뻐하지 않았다면 실제로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이나

청혼을 받게 될 것이다.

 

 

2. 기혼여성인 경우

기혼여성인데 어떤 남자가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다면 머지않아 어떤 남자

또는 여자로부터 사업이나 일을 함께 추진하자는 제의를 받게 된다.

 

다만, 꿈에서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들어온

제의를 거절하게 되며, 남자로부터 고백을 받고 부담스러워했거나 아무런 내색을

하지않았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들어온 제의를 승낙하고 함께 어떤 일을 도모하게

될 것이다.

 

 

3.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고백하는 경우

꿈속에서 자신과 사귀는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면 아무리

꿈일지라도 너무 속상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꿈은 머지않아 자신과 사귀는 남자가

다른 여자가 아니라 꿈을 꾼 자신에게 사랑한다는 고백이나 청혼을 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꿈에 등장한 다른 여자는 자기 자신의 모습이 꿈에 반영된 것이므로 조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받는 꿈 대상받는 꿈 꿈해몽  (0) 2019.12.14
미행당하는 꿈 해몽  (0) 2019.11.29
화나는 꿈 해몽  (0) 2019.11.10
총알 맞는 꿈 해몽  (0) 2019.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