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변기뚫는꿈 변기가 더러운 꿈 깨져있는꿈 화장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변기가 없어진 꿈 해몽

청령포님 2024. 3. 13.

우리는 간혹 변기에 관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변기뚫는꿈, 변기가 더러운 꿈, 변기가 깨져있는꿈, 화장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변기가 없어진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화장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큰돈을 벌 수 있는 일감이 많아지거나 뜻밖의 큰돈이 생길 징조다. 그러나 변기 속의 똥이 검거나 푸른색이었다면 질병에 걸릴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2. 변기뚫는꿈

변기 뚫기에 성공했다면 골치 썩던 일을 해결하거나, 방해자나 경쟁자를 제거할 징조다. 그러나 변기 뚫기에 실패했다면 노력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방해자나 경쟁자 제거에 실패하거나, 골치 썩는 일을 해결하는데 많은 시일이 소요될 징조다.

 

 

3. 변기가 더러운 꿈

사람들에게 억울한 누명을 쓰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큰 실망을 할 징조다.

 

4. 변기가 깨져있는꿈

힘들게 모은 재물이 사방으로 흩어져 생활고에 시달릴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5. 변기가 없어진 꿈

어렵게 모은 재물을 몽땅 잃어버리거나, 소망하던 일이 성공 직전에 무산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6. 변기를 씻는꿈

본인의 신분이 좋은 쪽으로 새로워지거나, 오랜 고민이 해결될 징조다. 

 

 

7. 변기의 똥이 안내려가는꿈

하고 있는 일에 중대한 하자가 생겨 하던 일을 중단하거나, 남들에게 비난받을 일이 생기거나, 기술자의 도움을 받기 위해 동분서주할 일이 생길 징조다.

 

8. 변기에서 맑은 물이 넘치는꿈

중요한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어 많은 재물을 모으거나, 높은 지위나 권세를 얻어 남들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징조다.

 

 

9. 변기에 똥을 많이 눈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큰돈을 벌거나, 본인이 집필한 원고를 드디어 출판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