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관련꿈

현관문 꿈 현관문이 떨어지는 꿈 현관문 열려있는 꿈 현관문 고치는 꿈 현관문이 고장나는 꿈해몽

청령포님 2024. 2. 6.

혹시 간밤의 꿈에 현관문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현관문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현관문 꿈, 현관문이 떨어지는 꿈, 현관문 열려있는 꿈, 현관문 고치는 꿈, 현관문이 고장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현관문이 떨어지는 꿈

 

1. 현관문이 떨어지는 꿈

도둑을 맞거나, 믿었던 사람이 금품을 훔쳐 달아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2. 현관문 열려있는 꿈

도둑을 맞거나, 불청객이 방문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3. 현관문이 고장나는 꿈해몽

고장이 나서 열리지 않았다면 대인관계나 중요한 일에 문제가 생길 징조이며, 고장이 나서 닫히지 않거나 잠기지 않았다면 금품을 도둑맞거나 본인의 사생활이 누설될 징조다.

 

 

4. 현관문 고치는 꿈

사업체나 집안을 새롭게 정비하거나, 새로운 협력자가 생길 징조다.

 

5. 현관문에 구멍이 난꿈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가족이 질병에 걸릴 징조다.

 

6. 열쇠가 없어 현관문을 열지못하는꿈

가족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거나, 협력자와 헤어질 징조다.

 

 

7. 현관문 잠그는꿈

외부에서 잠갔다면 장기간 출타를 할 징조며, 방안에서 잠갔다면 한동안 휴식을 취할 징조다. 

 

 

8. 현관문이 저절로 열리는꿈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들이 많아지거나, 좋은 협력자를 만날 징조다.

 

9. 현관문을 활짝 열어두는꿈

이웃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본인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징조다.

 

 

10. 현관문을 교체한꿈

신분이나 지위가 좋은 방향으로 새로워지거나, 귀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11. 현관문을 부수는꿈

직장이나 집안에서 주도권을 거머쥐고 만사를 뜻대로 추진할 징조다.

 

12. 남의 집 현관문 구멍으로 내부를 보는꿈

누군가의 사생활에 남다른 관심을 가질 징조다.

 

 

13. 남의 집 현관문을 열고 내부를 보는꿈

친한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기관단체에 민원을 제기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