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꿈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짜는 꿈 없어지는 꿈 이마에 여드름 꿈 짜는 꿈 해몽

청령포님 2024. 1. 19.

혹시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없어지는 꿈, 이마에 여드름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1.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남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르거나, 피부병에 시달릴 징조입니다.

 

2.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냈다면 골치 썩던 문제나 고민이 말끔히 해결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여드름이 잘 짜지지 않았다면 골치 썩던 문제나 고민이 일부만 해결되어 또다시 고통을 겪을 징조입니다. 

 

 

3. 여드름 없어지는 꿈

특별한 노력없이도 골치 썩던 문제나 고민이 말끔히 해결되거나, 누군가의 방해나 업업으로부터 해방되어 마음이 편안해질 징조입니다.

 

 

4. 이마에 여드름 꿈

이마에 여드름이 생겼다면 누군가로부터 지나친 관심과 간섭을 받아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거나,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릴 징조입니다.

 

5. 이마 여드름 짜는 꿈

누군가의 지나친 관심과 간섭으로부터 해방되거나, 만성피로가 치료될 징조입니다. 

 

 

6. 친구의 얼굴에 여드름이 난꿈

친구에게 고민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친구가 괴롭힘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입니다.

 

 

7. 친구의 이마에 여드름이 난꿈

친구가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지나친 관심과 간섭을 받아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거나, 친구가 만성피로에 시달릴 징조입니다.

 

8. 누군가의 여드름을 짜준꿈

누군가의 고충을 해결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줄 징조입니다.

 

 

9. 친구가 여드름을 짜는걸 본꿈

친구가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에게 도움을 요청할 징조입니다.

 

10. 친구의 여드름이 없어진꿈

본인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친구의 고민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