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꿈풀이

코끼리 태몽꿈

청령포님 2022. 10. 21.

꿈속의 코끼리는 재력가, 지식인, 권력자, 기관단체, 명예, 재물 등을 상징하는데요, 코끼리 태몽꿈은 어떤 유형으로 꾸게 될까요? 코끼리 태몽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코끼리를 본꿈

건강하고 튼튼한 옥동자를 얻을 태몽이거나, 본인에게 특별한 재능이나 능력이 생기면서 하는 일마다 성공시킬 징조다.

 

2. 흰코끼리를 본꿈 

국가적으로 큰 인물이 될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본인의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에게 존경받을 징조다. 

 

 

3. 새끼 코끼리를 본꿈 

오랫동안 기다리던 귀한 자손을 얻게 될 태몽이거나, 조만간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징조다.

 

4. 부부가 함께 코끼리를 타는꿈 

귀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만약 연인이 함께 코끼리를 탔다면 혼사가 성사될 징조다. 

 

5. 코끼리가 집에 들어온꿈 

효심이 깊은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집안에 귀한 손님이 오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받을 징조다.

 

 

6. 혼자 코끼리를 타고 가는꿈 

권세가로 명성을 떨칠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본인이 권세와 부를 얻거나 기관단체의 장이 되거나 재복이 많은 배우자를 얻을 징조다. 

 

 

7. 새끼 코끼리에게 먹이를 준꿈 

유명인으로 명성을 떨칠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새로운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질 징조다.

 

8. 코끼리를 따라 큰집으로 들어간꿈 

큰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승진이나 영전을 하거나, 좋은 집으로 이사할 징조다.

 

 

9. 새끼 코끼리가 따라오는꿈 

효심이 깊은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본인을 따르는 아랫사람을 얻을 징조다.

 

10. 코끼리가 물을 뿜어대는꿈 

사업가로 크게 성공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다. 

 

 

11. 새끼 코끼리를 쓰다듬어준꿈 

귀엽고 애교가 많은 딸을 얻을 태몽이거나, 어떤 일에 많은 정성을 쏟을 징조다.

 

 

12. 어미코끼리와 새끼 코끼리가 같이 있는꿈

귀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본인을 잘 따르는 아랫사람을 얻을 징조다.

 

13. 코끼리 코에 휘감기는꿈 

불효를 저지를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권세가나 직장상사에게 시달림을 받을 징조다.

 

14. 새끼 코끼리를 잡는꿈 

고매한 인품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